제주문화예술재단 고객서비스 헌장

제주문화예술재단 전 직원은 도민과 예술가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기준과 내용에 대해서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를 수행할 것을 약속합니다.

또 예술가에게 제공하는 서비스의 기준과 내용 및 도민과 예술가에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절차와 방법, 잘못된 서비스의 시정과 보상 조치 등을 다음과 같이 구체적으로 정하여 이를 지킬 것을 다짐합니다.

이는 예술 활동에 참여하는 사람들은 물론 예술 향유자의 만족 등 감동 예술 서비스 제공을 위한 최소한의 조치이자, 약속입니다.

4대 약속

  • 하나. 누구나 일상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생활 속 문화예술서비스를 펼치겠습니다.
  • 하나. 예술가가 열정과 역량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창작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.
  • 하나. 종교, 성별, 나이 등의 사유로 도민·예술가를 차별하지 않겠습니다.
  • 하나. 도민·예술가를 존중하는 문화예술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.

4대 실천

  • 하나. 우리는 열린 자세로 도민과 예술가의 의견을 소중히 듣고 개선하겠습니다.
  • 하나. 다양한 문화예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매년 만족도를 조사하겠습니다.
  • 하나.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며, 공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하나. 정직하고 공정한 자세로 업무를 처리하며 부패를 방지하고 청렴 사회를 조성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