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ontents

열린공간

홈 열린공간 정보공개 행정정보

2020(2019년 실적) 및 2021(2020년 실적)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공개

No
6
작성자
기획홍보팀
조회수
80


■ 지표정의
- 외부고객을 대상으로 한 만족도 조사

■ 지표개요
- 평가영역: 경영성과
- 평가항목: 고객만족 성과
- 평가지표: 고객만족도조사결과
- 지표성격: 정량(계량평가)
- 가중치: 5.00점

 
■ 2020년도 만족도 결과
- 평가결과: 3.90점(100점 환산/ 78.00점)


■ 2021년도 만족도 결과
- 평가결과: 3.77점(100점 환산/ 75.30점)

등록일
2021-10-15 12:59:59